공통 Util
Util 패키지의 경우, 마찬가지로 공용으로 쓰이는 부분이라 구글링 또는 이전 플젝에서 사용했던걸 그대로 사용
(임시비밀번호, map을 vo로 변환 등등... )
ex)
참고 : https://tinyurl.com/y4c7lca7
sitemesh (사용 중인건 sitemesh3)
: 사이트별 레이아웃(고정적인)도 적용할 수 있고, 거기에 CSS나 Javascript, jQuery 등을 적용시키면 편함.
: 간단히 말해서 실제 작업하는 알맹이인 body 외의 부분은 페이지가 넘어가도 공통으로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를 sitemesh를 통해 신경을 덜 쓰게 만듦.
: sitemesh는 web.xml에 설정 추가하고 Xml 파일로 따로 만듦.
: MIME Types, XML based configuration, Exclude path from decoration 순서로 설정하여 사용 중
참고
http://wiki.sitemesh.org/wiki/display/sitemesh3/Configuring+SiteMesh+3
키보드별 키코드(keycode)값이 있어서 jsp단에서 javascript로 제어할 수 있음
: onkeypress='javascript:if(event.keyCode==13){goLogin();}'
: keycode 이미지는 아래 참고
: 누르면서 키코드 확인 : http://keycode.info/
출처 : http://loudon23.blog.me/30098930034
Model이나 Modelmap이나 똑같음. 사용자 취향차이 ==> Controller 에서 파라미터 값으로 쓸 때를 말하는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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